바트강의 세상일지

6월공모주청약일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6월 공모주 청약일정을 미리 확인하고 6월에 공모주 청약을 예정하고 있는 주요 기업들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5월에도 핫한 공모주 청약들이 많았지요! 대표적으로는 SK아이이테크놀로지와 제주맥주 등 기업들의 공모주 청약이 있었는데요!😎

 

6월공모주청약일정

 

특히 제주맥주의 경우 경쟁률이 1000단위를 넘어가면서 확실히 이름있고 소비자들에게 유망한 기업들이 공모주 청약에서도 큰 관심을 받는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는데요! 5월의 마지막 청약인 국내 CRO 강소기업 에이디엠 코리아도 5월 26일에 청약을 앞두고 있으니 아래 링크 함께 참고하셔서 따상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6월 공모주 청약을 앞두고 있는 주요 기업으로는 아모센스, 에스디바이오센서, 엘비루셈, 오비고, 이노뎁 등이 있는데요! 간략히 정리된 청약 일정과 함께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확인 방법, 6월에 청약을 앞두고 있는 기업들의 공모정보와 재무 정보 등을 간단히 확인하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6월공모주청약일정

 

그럼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포스팅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 일단 6월 공모주 청약 달력을 통해 청약 일정부터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달력에 표시된 날짜는 각각 공모주 청약 시작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는데요!

6월공모주청약일정

 

주요 청약 일정을 정리해보자면,

 

🔸 엘비루셈 : 6월 3일

🔸 이노뎁 : 6월 10일

🔸 오비고 : 6월 11일

🔸 아모센스 : 6월 16일

🔸 에스디바이오센서 : 6월 16일

 

로 정리될 수 있겠습니다. 그럼 이러한 IPO일정이 정리되어 있는 공모주 청약 일정은 어떻게 확인하는 것일까요? 공모주 청약 일정 확인 방법도 함께 알아보시죠!

 

 

 

 

공모주 청약 일정 확인 방법

 

1️⃣ 아래와 같이, 검색창에 먼저 아이피오스탁을 검색해주세요! 우리나라에서 공모주 상장 일정, 공모 정보 등이 정리되어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 외에 아이피오 매매실도 준비되어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구요!

6월공모주청약일정

 

2️⃣ 아래 보시면 아이피오스탁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상단 메뉴들 가운데, IPO 공모라는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6월공모주청약일정

 

3️⃣ 3번째로 'IPO 공모 - IPO 캘린더'를 클릭해주시면 공모주 청약 달력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일반 달력처럼 달별로 준비되어있는 공모주 청약 정보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6월공모주청약일정
6월공모주청약일정

 

그럼 마지막으로 6월 공모주 청약을 앞두고 있는 주요 기업들을 한번 알아볼까요?

 

 

 

 

6월 주요 공모 기업

 

✅ 먼저 소개드릴 기업은 엘비루셈입니다. 엘비루셈은 평판디스플레이 핵심부품인 Driver IC, 광케이블, AOC, Connector 등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기업인데요! 일단 기업 희망 공모 가격은 12,000원에서 14,000원, 이에 따른 공모금액 밴드는 720억에서 840억으로 예상됩니다.

6월공모주청약일정
6월공모주청약일정

 

✅ 다음으로 소개드릴 기업은 이노뎁입니다. 이노뎁은 CCTV, DVR, VMS 영상통합감시 소프트웨어를 주력 상품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마찬가지로 공모가격 밴드는 14,000에서 18,000선이며, 공모금액은 147억에서 189억 선입니다.

 

✅ 다음으로 확인할 기업은 오비고인데요! 모바일 브라우저 및 솔루션 개발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이며, 공모가격 밴드는 12,400에서 14,300선에서 형성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공모금액은 274억에서 316억정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 다음은 아모센스입니다. 아모센스는 사실 이전부터 꾸준히 공모주 청약 일정을 바꿔오기도 한 기업인데요! 아모센스는 전자, 전장부품, IoT 솔루션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아래 공모 정보 함께 참고해주세요!

 

✅ 마지막 6월 공모 기업은 에스디바이오센서인데요! 의료기기 개발업체로 혈당, 리피드측정기 등의 제품군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번 6월 공모주 청약 가운데 가장 큰 규모의 청약을 진행하는 만큼 투자자분들의 관심도 집중되어 있는 기업인데요! 투자자분들도 따상의 기회 놓치지 마시고 꼭 공모주 청약 성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확인 방법, 주요 공모 기업등을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았는데요! 사진과 함께 쉽게 설명드렸으니 편하실때마다와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성투를 기원하며,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