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트강의 세상일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과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 가져볼게요~

 

저도 인스타그램을 참 많이 이용하곤 하는데요!👍

 

 

 

여러분들 스토리를 읽게되면 읽은 사람 기록이 남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로인해 스토리를 올린 사람이 누가 인스타 스토리를 보았는지

 

알 수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셨나요?👀

 

 

사실 저희가 살다가 보면, 사이가 틀어진 사람의

 

근황이나 일상생활이 궁금해지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 사람이 어떻게 사는지 궁금할 때

 

인스타그램 계정에 들어가서 사진까진 볼 수 있다고 하더라도

 

스토리를 보기엔 눈치보이는 경우가 참 많으세요 ㅎㅎ

 

 

여러분들께서 아시다시피

 

인스타 스토리는 누르는 순간에 바로!!😈

 

스토리를 올린 사람이 누가 읽었는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무심코 스토리를 누르다가는 그 사람의 인스타에서

 

여러분들의 계정 이름이 노출되는 순간이 올 수도 있습니다...ㄷㄷㄷ

 

 

그렇기 떄문에 오늘 여러분들과 함께

 

어떻게 하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할 수 있는지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자, 시작합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비행기 모드


 

첫번째 방법은 비행기 모드를 이용한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이에요!🛫

 

 

이 방법은 아예 걸리게 될 위험도, 일말의 의심도 받지 않는 방법으로

 

마음껏 스토리를 볼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절대 걸릴 일이 없는 방법이에요 ㅋㅋㅋ

 

먼저 요약 드루갑니다!👍

 

인스타 실행 - 비행기모드 On! - 상대방 스토리 열람

 

크게 어려운 것이 없죠?

 

사진과 함께 순서대로 설명드려볼게요!

 

 

1. 인스타그램을 실행해주세요!

여기 보시는 것 처럼 먼저 인스타그램을 실행해주시구요! 오른쪽 그림에서 처럼 제가 팔로우하는 계정들의 스토리가 올라와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ㅎㅎ😁

 

 

2. 비행기모드를 실행해주세요!🛫

아래 보이시는 그림처럼 지금 현재는 비행기모드가 비활성화 되어 있을 거에요! 비행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바로 비행기 모드가 진행되어 인터넷 사용불가 상태가 되오니 참고해주시구요

 

 

3. 비행기 모드인 상태로 스토리를 봅니다!👀

보시는 barttkang 계정의 스토리를 눌러볼게요! 원래 대로라면 아시다시피 스토리를 올린 barttkang 계정은 지금 제가 본인의 스토리를 올렸다는 사실을 알 수 있게됩니다.

 

4. 그 결과는!?

짜잔! 스토리를 읽은 사람이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arttkang 계정에서 직접 이 사실을 확인하고 얼마나 깜짝 놀랐는지요 ㅎㅎ 

왼쪽 - 비행기 모드를 안껐을 때, 오른쪽 - 비행기 모드를 껐을 때

 

이렇게 비행기모드를 키고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하시게 되면 상대방이 전혀 제가 스토리를 읽었단 사실을

 

눈치채지 못하게 됩니다!

 

 

이렇게 손쉽게 비행기 모드를 이용한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그럼 만약에 이미 내가 스토리를 읽었다면..

 

어떻게 내가 읽은 사실을 모르게 할까요?🤔

 

 

이미 내가 스토리를 읽었을 때의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밑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계정 차단


 

만약 내가 이미 상대방의 스토리를 읽었다면?!

 

아래 방법을 통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가 가능하답니다!

 

 

먼저, 순서를 간단히 요약하자면요!

 

상대방 계정 들어가기 - 점 3개 클릭 - 차단 - 스토리가 내려가기까지 기다리기(24시간)

 

의 순서인데요~

 

사진과 함께 하나씩 한번 더 설명 드릴게요!

 

 

1. 이미 내가 그 사람의 스토리를 읽어버렸다..ㅠㅠ😭

그럼 아래 오른쪽 그림처럼 읽은 사람의 정보가 나와버리죠 ㅠ 그럼 과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는 실패한 것일까요!? 절대 아닙니다!

 

 

2. 먼저 상대방 인스타 계정에 들어갑니다!

아래 보시는 것처럼 상대방 인스타 계정에 들어가 점 3개로 표시되어 있는 기호를 클릭해주십니다!

 

 

3. 차단을 눌러주세요!

점 세개를 누르면 아래처럼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는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실행할 계정을 아래 '차단'메뉴로 차단해주세요!

 

 

4. 그럼 아래 팝업창이 뜨는데 차단 - 확인을 눌러 확실히 차단해주세요!

 

 

5. 그럼 상대방은 아래에서 처럼 스토리를 읽었는지 확인할 수 없게 됩니다!👏

 

 

하지만 이 방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있어요!

 

이미 상대방을 팔로우하고 있을 때 스토리를 읽은 상태여서

 

스토리를 읽은 기록이 남아 있을 때 차단한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24시간

 

 

을 꼭 차단 상태를 유지해주셔야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가 가능합니다!

 

 

잊지마세요!👨‍🏫

 

반.드.시! 24시간

 

입니다!

 

 

지금까지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다음번엔 더욱 간단하고 유용한 정보를 들고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바트강의 세상일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